안녕하세요 캡짱입니다. 

 

최근에 구입한 미니 스피커 입니다. 

 

와이프 블루투스 스피커가 고장이 나서, 다른 제품을 샀다가, 저도 조그마한 스피커를 추가 영입하였습니다. 

국내에는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에게 무상으로 증정하기도 했다네요...아쉽...ㅎㅎ

 

공식 소개 자료
박스 샷 1

박스디자인은 깔끔합니다. 색상은 그레이 색 입니다.

박스 샷 2

작지만 놀라운 능력을 지닌~~

구성품

구성은 심플합니다. 

본체 구성, 아답터랑 설명서가 꼴랑 다 입니다. 

케이블 분리형이 아니라서 좀 아쉽긴 합니다. 

 

설치는 스마트폰에서 구글 홈 깔면 되네요.

 

연결상태

 

설치 샷

 

장점

- 높은 음성 인식률 (본인 말고 가족도 별도 설정 없이 인식을..아이가 해도 되네요 ㅋㅋ)

- 비교적 작은 사이즈

 

단점

- 사이즈가 작아서인지 음질은 막 좋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