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캡짱입니다.

 

한창 배그할 때는 헤드셋도 여러번 바꾸고, 게이밍 이어폰도 사용해 보았는데, 방향성은 헤드셋이 제일 좋았습니다.

 

다만,  WOW만을 하고 있는 요즈음, 헤드셋까지 굳이 쓸 필요는 없는데요

 

그래서, 즐겨 사용하는 제품은 

애플 번들 이어폰 (이어팟)과, 삼성 갤럭시 번들 이어폰 (AKG 번들) 입니다.

두 제품 모두, 200옴 정도의 사제 저항을 함께 달고 사운드카드(사블 X3 외장 사운드카드)에 연결해서 사용중입니다.

 

디스코드로 WOW 레이드나 길드 방에서 종종 대화를 할 때,

목소리가 조금 작게 들린다는 얘기를 종종 듣게되어, 이번에 마이크를 하나 입양하였습니다.

 

생각보다 헤드가 꽤 큽니다.
팝필터와 함께

블루 예티로 유명한 회사인 블루 마이크사 제품입니다.

ASMR용, 팟캐스트, 유튜버 들도 많이 사용하는 블루 예티보단 아래급 마이크입니다.

출시년도는 매우 오래된 제품이나, 성능은 블루 예티와 비슷하다고 하네요.

디자인은 매우 독특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Ice 제품은 단일지향성 모드 1가지이나, 본 제품인 블루 스노우볼 모델은 3가지 모드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 1 mode : 카디오이드 모드 (Cardioid) - 무지향성

- 2 mode : 10 db Pad가 있는 카디오이드 모드

- 3 mode :  무지향성모드(Omnidirectional) : 전방향 모드 (스테리오모드)

 

현재 디스코드용으로 무지향성모드로 사용중입니다.

약 20Cm정도 떨어진 위칭에, 혼자말 하듯 조용히 이야기 해도 꽤 잘 들린다고 합니다.

 

예전보다 좀더 많은 소리가 들어갈 수 있어, 신경이 조금  쓰이긴 하지만,

이어폰보다 작은 목소리로도 디스코드에서 대화를 할 수 있어, 예전보다 편해졌습니다.

 

 

덩치가 꽤 큽니다.

보조모니터가 조금 가려지긴 하지만, 게임화면 자체를 가리진 않아 쓸만한 위치인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